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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확인해야하거나 문제가 있을때 문의를 해야하는데 그럴때 필요한 곳이 고객센터 ARS 전화번호입니다. 이부분을 같이 알아봅시다.
일반적으로 우리카드 뿐만 아니라 모든 카드사들은 공식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합니다. 이곳을 통해서 기본적인 사용상에 문제점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에는 손쉬운 상담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웹서비스는 물론이고 다양한 ARS(자동응답시스템) 전화상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담원을 통한 도움을 원하실 때 활용해 볼 수 있는 이들 전화번호와 서비스를 살펴봅시다.
대표 ARS
-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 서비스 종류: 디지털 ARS, 말로하는 ARS, 누르는 ARS
- 상담 시간:
- 분실 및 승인: 연중무휴 24시간
- 종합 상담: 평일 09:00 ~ 18:00
- 이용 요금(국내 기준):
- 유선전화: 시내요금 기준 3분당 39원(부가세 별도)
- 휴대전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개인 ARS 서비스
- 제공되는 서비스: 결제 대금 사용 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명세서 관련 문의, 거래정지사유 확인, 이용한도 조회,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등
- 사용 방법: 키패드 번호를 눌러 원하는 서비스 선택
금융서비스 ARS
- 전화번호: 1577-9000
- 해외 이용 전화번호: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관련 문의: 1599-6300
기타 연락처
- 해외 대표 ARS 이용 번호: 82-2-6958-9000
- 카드 전화 신청: 1599-0200
주요 포인트
- 디지털 ARS 특징: 자동 실행 대상 고객의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
- 개인 맞춤형 서비스: 개인회원 누르는 ARS 서비스에서 고객 맞춤형 메뉴 제공, 이용 시점에 따라 메뉴 안내 순서 변경 가능
- 키패드 번호의 다양성: 키패드 번호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은 ARS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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