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전화번호(고객센터 ARS)

$*!$ 2023. 7. 20. 18:33
4.9/5 · 5 150 리뷰 · 1328 참여

오늘은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사용하다보면 확인해야하거나 문제가 있을때 문의를 해야하는데 그럴때 필요한 곳이 고객센터 ARS 전화번호입니다. 이부분을 같이 알아봅시다.

우리카드-상담원-연결-방법

일반적으로 우리카드 뿐만 아니라 모든 카드사들은 공식적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합니다. 이곳을 통해서 기본적인 사용상에 문제점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에는 손쉬운 상담과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웹서비스는 물론이고 다양한 ARS(자동응답시스템) 전화상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담원을 통한 도움을 원하실 때 활용해 볼 수 있는 이들 전화번호와 서비스를 살펴봅시다.

 

우리카드-고객센터홈페이지

 

 

대표 ARS

  • 전화번호: 1588-9955, 1599-9955
  • 서비스 종류: 디지털 ARS, 말로하는 ARS, 누르는 ARS
  • 상담 시간:
    • 분실 및 승인: 연중무휴 24시간
    • 종합 상담: 평일 09:00 ~ 18:00
  • 이용 요금(국내 기준):
    • 유선전화: 시내요금 기준 3분당 39원(부가세 별도)
    • 휴대전화: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

개인 ARS 서비스

  • 제공되는 서비스: 결제 대금 사용 내역, 유가보조금 문의, 명세서 관련 문의, 거래정지사유 확인, 이용한도 조회, 포인트 마일리지 조회 등
  • 사용 방법: 키패드 번호를 눌러 원하는 서비스 선택

금융서비스 ARS

  • 전화번호: 1577-9000
  • 해외 이용 전화번호: 82-2-6958-9000
  • 카드대금 및 연체 관련 문의: 1599-6300

기타 연락처

  • 해외 대표 ARS 이용 번호: 82-2-6958-9000
  • 카드 전화 신청: 1599-0200

주요 포인트

  1. 디지털 ARS 특징: 자동 실행 대상 고객의 경우 디지털 ARS로 자동 연결
  2. 개인 맞춤형 서비스: 개인회원 누르는 ARS 서비스에서 고객 맞춤형 메뉴 제공, 이용 시점에 따라 메뉴 안내 순서 변경 가능
  3. 키패드 번호의 다양성: 키패드 번호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이용 가능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은 ARS 서비스를 활용하시면 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만65세 혜택 7가지

 

만65세 혜택 7가지

2023년 기준 65세 한국인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주제로 한 블로그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2023년 만 65세 한국인을 위한 혜택 만 65세가 되는 것은 인생의 중요한 이정표이며, 많은 한국인이 여러

sarame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