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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기업 인터넷뱅킹을 소개합니다
새마을금고에서는 기업 고객님을 위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회, 이체, 예적금 가입, 대출, 공제, 세금공과금 납부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마을금고 기업 인터넷뱅킹 사용 절차
기업 인터넷뱅킹을 사용하기 위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새마을금고 영업점 방문
- 가까운 새마을금고 영업점에 방문.
- 필수 지참 서류를 공식홈페이지 참고
- 개인사업자 : 전자금융이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본인 실명확인증표
- 법인 사업자 : 대표자 신청 시 전자금융이용신청서, 사업자등록증, 대표자 실명확인증표, 법인인감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출금계좌통장 및 거래인감, 사용인감계(사용인감 날인시),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최근 3개월 이내 발급분)
- 주의 법인 사업자의 경우 신청서의 신청인란에 법인인감을 날인 (사용인감계를 제출한 경우 사용인감 날인 가능)
2. 기업 인터넷뱅킹 신청
- 전자금융 이용신청서 작성 후 인터넷뱅킹 신청을 진행합니다.
- 가입 구분(단독 사용/다단계 결제)을 지정해주세요.
- 승인 결재 기능을 이용하려면 다단계결재를 선택해야 합니다.
3. 신청 확인증(임시 비밀번호), 약관, 보안 매체 수령
- 영업점에서 임시비밀번호가 기재된 확인증, 약관, 보안매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사용 등록(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 인터넷 뱅킹 사이트에 접속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변경해주세요.
-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등록하지 않을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5. 인증서 발급 또는 타행 인증서 등록
- 인터넷뱅킹 인증보안센터를 통해 인증서를 발급 받거나, 타행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를 등록하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새마을 금고 기업 인터넷 뱅킹 바로가기
새마을금고 기업 스마트뱅킹 사용 절차
기업 인터넷뱅킹 가입 고객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스마트폰에 MG더뱅킹기업 어플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구글 Play Store에서 "MG더뱅킹기업" 검색 후 설치
- 아이폰: 애플 App Store에서 "MG더뱅킹기업" 검색 후 설치
2. 기업 인터넷뱅킹 로그인 정보를 통해 로그인 및 서비스 이용
- 인증서, ID/Password 등을 이용하여 로그인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단계결재 고객의 하위 사용자는 총괄 관리자가 기업 스마트뱅킹 사용 권한을 부여한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업의 관리자와 실무자간의 승인 결재 제도로 내부 통제가 가능하며, 대량 이체 서비스와 증명서 일괄 출력 서비스 등 기업 고객님 맞춤형 뱅킹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승인결재
- 승인결재 서비스는 이체 등 주요 금융 거래 시 기업 내부의 결재선을 거쳐 금융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 사용자 별 권한 설정과 결재선 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내부통제가 가능합니다.
승인결재 이용 방법
- 금고 영업점에서 다단계결재로 서비스 신청(변경)할 수 있습니다.
- 단독 사용 : 사업체 내 단독으로 금융 거래를 하는 사용자.
- 다단계 결재 : 사업체 내 다수가 승인결재 기능을 이용하여 금융거래를 하는 사용자.
대량 이체
- 대량즉시이체 : 한 번에 최대 500건의 계좌 이체가 가능합니다.
- 대량예약이체 : 최대 2,000건까지 예약 이체가 가능합니다.
대량 이체 이용 방법
- 출금 계좌 선택
- 계좌 비밀번호 입력
- 이체 구분(즉시/예약) 선택
- 통장 표시 내역 등록
- 대량 이체 파일 업로드 및 파일 편집
- 즉시 대량 이체 실행 또는 대량 이체 예약 완료 및 예약 대량 이체 자동 실행
증명서 일괄 출력
- 기업(개인사업자, 법인)이 보유한 전체 계좌에 대한 증명서(통장 사본, 예금 잔액 증명서, 원천징수 영수증)를 일괄 발급하는 기능입니다.
증명서 일괄 출력 이용 방법
- 통장사본 출력,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원천징수영수증 등 각 메뉴 화면에서 일괄 발급 신청 버튼을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단, 하위 사용자는 일괄 발급 신청이 불가하며 선택 발급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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