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 홈페이지
일상생활을 하면서 다른나라의 언어를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게 됩니다. 글로벌한 시대에 살면서 이제 외국으로 나가거나 국내에 들어온 외국인들과도 많은 이야기를 나눌기회가 생기고 있습니다. 이때 언어를 모르면 답답하기만 합니다. 하지만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를 이용하신다면 여러분도 훌륭한 대화를 나눠볼 수 있게 됩니다.
파란 앵무새 모양을 하고 있는 파파고 번역기는 일본어나 영어, 중국어를 잘 감지하여 알려주고 있어 해외여행을 나갈 경우 요긴하게 써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PC와 모바일에서 사용이 가능한 만큼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는 곳에서는 누구나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파파고 번역기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보세요. 파란 앵무새가 반기고 있는 이곳에서 여러분들이 답답해할 수 있는 다른나라의 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언어감지를 하여 어떤 내용을 입력해도 파파고 번역기는 자동으로 글을 읽게 됩니다. 영어나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포르투갈어, 이탈리아, 독일, 러시아, 베트남, 태국 등 다양한 언어를 인식하여 한국어로 읽어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입력된 글을 읽어주는 기능이 있어 상대방에게 직접 파파고 번역기로 바로 들려주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음성기능은 인식을 하는 것이 정확도가 낮아 불편은 감수해야 합니다. 그래도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는 것은 엄청난 장점이죠.
한국어로 입력을 하게되면 위에 보시는 것처럼 파파고 번역기가 자동으로 영어로 변환을 해줍니다. 음성인식도 가능하여 주고받으면서 대화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텍스트를 보여주고나 스피커를 키고 번역된 대화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문장으로 쓴 글 중에서 단어와 구절들이 밑에 나열되게 됩니다.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을 이용하면 언어 학습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단어는 정확하지만 가끔 문장의 경우 조금 어색할 수는 있지만 뜻을 전달하는 경우에는 큰 문제는 없습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할 경우 카메라로 찍은 다음 네이버 파파고 번역기를 이용하여 바로 확인해 볼 수 있어 읽어나 쓰지 못해도 한국어로 확인할 수 있어 정말 좋은 소프트웨어입니다. 여행을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도 으뜸이라고 생각됩니다.
현재 모바일 기기 같은 경우 크게 안드로이드용과 iOS라고 불리는 아이폰계열 제품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파파고 번역기를 검색해보시면 AI통번역이라는 어플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로밍만 해서 해외로 가져간다면 최고겠죠.
추가적으로 파파고 번역기 모바일앱을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표지판이나 메뉴판에서 읽을 수 없는 내용들을 번역해서 볼 수 있는 사진 번역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와 같이 읽는것도 못하는 분이라면 꼭 써야하는 기능으로 이제 제대로 뭐라도 시켜먹겠군요.
PC의 경우에는 웹사이트 번역도 가능합니다. 구글처럼 파파고 번역기도 페이지 번역을 제공하면서 한글로 표시가 되는데요. 이미지부분은 되지 않지만 텍스트 영역의 글만 읽어도 정보를 충분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